매칭앱
구독 요금제 개발
100% 환불 보장
100% 환불 보장

배달, 예약 등 O2O 앱 서비스 개발 아웃소싱

3,300만원
총 2개월
최소형 서비스 평균 비용

✓ 약 30 페이지의 화면 UI
✓ 메인 랜딩 페이지
✓ 회원가입, 이메일 로그인 체계
✓ 서비스 또는 상품 목록, 필터, 상세
✓ 마이페이지
✓ Front 프로토타이핑

6,600만원
총 4개월
기본 서비스 평균 비용

✓ 약 60페이지의 화면 UI
✓ 베이직 서비스 기능 포함
✓ 채팅, 알림, 찜, 공유하기
✓ 고객 타입별(2종) 회원체계 분할
✓ 회원관리 등 간소화된 관리자

9,900만원
총 5개월
프리미엄 서비스 평균 비용

✓ 약 90페이지의 화면 UI
✓ 스탠다드 서비스 기능 포함
✓ 제안하기, 수락하기 등 고도화 기능
✓ 요금제, 결제, 정산, 관리자 고도화 기능
✓ 잠재고객 모집 랜딩페이지 기획/제작

견적 문의하기메시지 문의하기

이런 분들이 이용하시면 좋아요.

👨🏻 스타트업 또는 1인 기업 대표님이신가요?

- 배달앱, 뷰티/헬스 예약앱, 이사견적앱, 인테리어 입찰앱, 맛집 추천 앱, 줄서기앱 등 다양한 O2O 솔루션으로 원하는 서비스 구현하시고자 하시는 분!

✨ 어떤 업무를 해주시나요?

1) 스타트업의 앱, 웹 서비스의 '메인 타겟 고객' 규명

- 고객사의 고객이 누구인지 명확하게 밝혀냅니다.

2) 앱, 웹 서비스의 숲이 되는 '전체 메뉴 구조'를 수립해 드립니다.

- Figma로 Screen Flow Chart를 그리고, 리뷰, 컨펌 회의를 진행합니다.

3) UX(User eXperience)툴로 핫한 Figma를 사용해 UI/UX 화면설계를 진행합니다.

- 앱 & 웹 서비스의 진행 우선순위 수립 후 UI/UX → 개발을 위한 기능정의 → 프로토타이핑을 통해 개발 오류를 사전에 제거합니다.

3) 앱 서비스 개발

배달앱, 뷰티/헬스 예약앱, 이사견적앱, 인테리어 입찰앱, 맛집 추천 앱, 줄서기앱 등

다양한 O2O 솔루션으로 원하는 서비스 구현에 한 발짝 더 가까이!


O2O 서비스를 위한 통합 솔루션

O2O, 온디맨드 서비스를 위한 밸류랩스 O2O만의 다양한 솔루션으로

머릿속에만 있던 서비스를 세상 밖으로 선보일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서비스 예약을 위한 플랫폼, 운영을 위한 어드민 페이지, 앱 내 결제를 위한 PG 적용,

프로모션 및 홍보를 위한 알림 정책 등 서비스별로 알맞는 솔루션을 풍부한 경험과

인사이트를 통해 제공해드립니다.


이미 개발되어 있는 솔루션 주요 기능

실시간 위치 트랙킹, 고객/전문가 회원 관리, 실명 인증, 실시간 예약, 정산 관리,

결제모듈(PG) 적용, 간편 소셜 로그인, 애널리틱스, SMS/알림톡, 앱푸시, 홈페이지/App


당사는 O2O 종합 솔루션 기업으로,

다양한 O2O 서비스 개발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1. 펫츠워드

https://www.petsword.net


펫츠워드(Pet’s Word)는 증가하는 반려동물 인구 시대에 맞춰 반려동물을 위한 음식배달 및 케어 서비스 예약을 손쉽게 해결할 수 있는 토탈 케어 플랫폼입니다. 모바일 App 서비스 안에서 음식 주문, 펫시터, 수의사 진료, 미용, 펫토그래퍼 예약을 할 수 있으며 반려동물 관련 쇼핑몰 운영 시 판매 중인 상품을 등록하여 홍보 효과도 누릴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2. 리모트코

https://remoteco.io/

리모트코(RemoteCo)는 비대면 방식으로 개발자, 디자이너 등 프로젝트에 필요한 전문가들을 매칭 수수료 없이 구할 수 있는 매칭 플랫폼입니다. 매칭에서 끝나지 않고, 산출물 및 진척률을 확인할 수 있도록 주간 업무 리뷰 기능이 있어 딜레이 없는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이미 개발되어 있는 솔루션 주요 기능별 상세 내용


1) 실시간 위치 트랙킹

Mobile App 상의 위치정보수신 동의를 통해, GPS 정보를 받아

앱 사용자의 위치 정보를 실시간으로 정확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 유저별 실시간 현재 위치 확인

· 위치정보 송신 주기 단축으로 GPS 오차 범위 최소화

· 목적지까지의 도착 예정 시간 자동 계산


2) 고객/전문가 회원 관리

- 회원정보 통합 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사람들의 유형을 파악하고, 단일 회원으로만 운영할지 혹은

전문가 회원 단계도 추가할 것인지에 대해 함께 고민하며 기획합니다.

예약, 결제, 상담 내역 등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들의 데이터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회원정보의 항목별 히스토리 관리

· 이용 제한, 탈퇴 회원 관리


- 전문가 회원 관리

서비스 그 이상의 기능을 사용해야하는 전문가 회원의 수요를 맞추는 서비스를

기획해드립니다.


· 전문가 회원으로 가입하기 단계

· 전문가 회원 전용 메뉴


3) 실명 인증

- 휴대폰 본인 인증 서비스

회원 가입시 주민등록번호의 수집 없이 본인 명의 휴대폰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쉬운

사용자 식별 및 인증으로 서비스 이용이 더욱 편안해집니다.


· 개인정보 보호 강화

· 중복 및 명의 도용 가입 차단

· SMS, PASS 앱 인증


- 이메일 본인 인증 서비스

회원 가입시 주민등록번호 및 휴대전화번호 수집 없이 이메일로 간편하게 가입 회원의 사용자 식별

및 인증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4) 실시간 예약

- 실시간 예약 확정 시스템

선택한 기간에 예약이 가능한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리스트업해 예약을 확정 처리하며,

어드민을 통해 예약 현황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 실시간 예약 등록 및 관리

· 중복 예약 방지 시스템 적용

· PC-Mobile 예약 데이터 실시간 연동

· 예약 완료시 알림톡 자동 발송


- 요금제 및 운영 정책 설정

서비스별로 요금제를 설정하고 플랫폼의 성격에 따라 요금 부과 및 할인 정책을

유연하게 설정할 수 있는 시스템을 지원합니다.


· 서비스 기본 요금 및 전문가 회원이 특정하는 요금 설정 가능

· 요금 할인률 설정

· 포인트 적립률, 취소 수수료율 설정


5) 정산 관리

- 판매 내역, 취소 내역

전문가 회원으로서 판매한 서비스 내역과 취소된 내역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실시간 내역 관리

· 예약자 정보 확인 가능

· PC-Mobile 예약 데이터 실시간 연동

· 예약 정보 변경 시 실시간 알림톡 발송


- 정산 정보 관리

정산 정책을 어드민에서 설정할 수 있으며, 정산 또한 어드민에서 처리 가능합니다.

정산을 받는 회원은 자신의 정산 내역을 최신순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정산 받을 계좌 등록만으로 간단하게 정산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실시간 정산 내역 관리

· 정산 상태 확인

· 정산 정보 설정


6) 결제모듈(PG) 적용

- 통합 전자 결제 시스템(PG)

서비스 내의 결제 시스템 적용으로 보다 많은 매출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PG사 결제 시스템으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쉽고 빠른 결제 시스템 구축

· 신용카드, 휴대폰 결제, 카카오페이 간편 결제 지원


- 결제 내역 관리

PG사 시스템 연동으로 각 항목별 결제 내역 및 결제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정산이 필요한 경우에도 손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 항목별 결제 상태 확인으로 성공적인 서비스 운용

· 중복결제 및 결제오류 방지를 위한 실시간 모니터링

· 어드민 정산 관리로 빠르고 간편한 정산


7) 간편 소셜 로그인

- SNS 계정으로 계속하기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주소, 핸드폰 번호 등등 가입하기 위해 입력했던 수많은

개인정보는 이제 이미 가입되어있는 소셜 플랫폼 계정을 이용하여 1초만에 새로 가입할 수 있어

서비스 이용 문턱을 낮춥니다.


· 네이버, 카카오, 구글, 애플로 시작하기/계속하기 지원


8) 애널리틱스

- 실시간 데이터 수집 및 분석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발생되는 다양한 항목별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누락 없이 수집하고,

목적에 맞게 활용될 수 있도록 정확하게 분석합니다.


· 회원, 예약, 매출 데이터를 통한 전환률 분석

· 회원별, 기간별 통계로 서비스 현황 분석


- 데이터 분석 결과 시각화

수집된 자료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그래프 형식으로 제공하며,

보다 성공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해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시각적인 자료를 통한 서비스 운영 현황 직관적 이해 및 개선점 파악 용이

· 그래프로 기간별, 회원별, 서비스별 추이 파악 용이


9) SMS/알림톡

- 서비스 관련 알림 발송

서비스 이용시 일어나는 단계들 혹은 서비스 내의 프로모션에 대해 알림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가입 시 입력한 핸드폰 번호로 SMS 혹은 카카오톡 알림으로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 앱 내 중요 전달 사항 전달

· 어드민 내 SMS/알림 발송 페이지 기획


10) 앱푸시

- 앱을 통한 알림 발송

만일 회원이 SMS 및 알림톡 관련 정보 제공 동의를 하지 않았더라도, 중요한 알림은

앱 내의 푸시알림으로 제공할 수 있습닌다.


· 서비스 이용별 맞춤 알림 발송

· 앱 내 채팅 알림 발송

· 어드민 내 푸시알림 발송 페이지 기획


11) 홈페이지/App

- PC·Mobile 홈페이지 제작

어떤 PC/모바일 화면이든지 최적화된 화면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기획해드립니다.


· 메인 페이지부터 서비스 이용까지 직관적인 플로우 반영

·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 및 최신 디자인 트렌드 반영

· 고객사별 맞춤 기능 및 디자인 반영

· 프론트 관리 가능한 어드민 웹 동시 기획


-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제작

모바일 중심의 직관적 UI/UX가 반영된 앱 제작으로 서비스에 보다 몰입할 수 있으며,

사용자 앱과 함께 서비스 운영을 할 수 있는 어드민 웹도 연계해 기획해드립니다.


· PC·모바일 홈페이지와의 서비스 연계

· 스마트폰 최신 기종 및 안드로이드/iOS 환경 지원

· 프로모션을 위한 앱푸시 기능 지원


적용 가능 분야

당사 제공해드리는 O2O 솔루션들은 생각보다 다양하고 많은 플랫폼에

적용 가능하며, 처음부터 탄탄한 서비스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1) 배달 플랫폼

오프라인 상점과 소비자를 이어주는 배달 플랫폼에는 실시간 위치 트랙킹, 실시간 예약, PG사 결제, 정산 관리 등의 솔루션이 필수적으로 포함됩니다. 또한, 성공하는 비즈니스를 위해 애널리틱스 솔루션 또한 추가하여 개선을 위한 인사이트를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펫츠워드 음식 배달과 같이, 배달 관련 플랫폼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2) 스킨 케어・네일・헤어 O2O 예약 결제 앱 플랫폼

오프라인으로 이루어지는 서비스를 온라인에서 미리 알아보고 예약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면 더욱 간편한 예약을 위해 간편 소셜 로그인, 앱푸시 등 결제로 쉽게 이어질 수 있는 솔루션이 투입됩니다.

뷰티 예약, 병원 예약, 레스토랑 예약 등의 서비스를 구축할 때 용이합니다.


3) 내 차 관리・이사・수선・인테리어・프리랜서 견적/입찰 플랫폼

필요한 서비스의 견적이 궁금할 때, 또한 이를 도와줄 전문가와도 매칭될 수 있는 서비스 견적/입찰 플랫폼엔 실명 인증, 정산 관리, 실시간 예약, PG사 결제 등 회원 중심의 솔루션이 포함됩니다.

차 관리, 이사, 수선, 인테리어 등과 같은 전문가와 매칭되어야 하는 서비스 개발이 가능합니다.


4) 여행지・맛집・OTT 컨텐츠 추천 플랫폼

오프라인 가게나 여행지를 추천하거나 추천 받고 싶을 때, 해당 장소에 대한 리뷰를 확인하고 직접 작성할 수 있는 서비스를 기획하신다면 보다 간편한 이용을 위해 간편 소셜 로그인, 실명 인증, 고객/전문가 회원 관리 등과 같은 솔루션으로 가능합니다.


5) 줄서기・ 병원 대기 안내 플랫폼

지금 내가 가려고 하는 맛집의 대기줄이 얼마나 긴지, 진료 받으려는 병원의 대기번호는 몇 번까지 나왔는지, 동네 헬스장의 선착순 프로모션이 다 찼는지 등에 대한 정보를 손 안에서 확인 할 수 있는 서비스를 기획하신다면 실시간 위치 트랙킹, 실시간 예약, SMS/알림톡 등의 솔루션이 적용됩니다.


스타트업 APP 서비스의 빠른 성공을 위해

당사의 O2O 솔루션을 활용해 빠르게 런칭하세요.

💫 산출물은 어떻게 되나요?

1) Notion 프로젝트 관리 페이지

- Notion 프로젝트 관리 및 메인 타겟 유저 정의서 페이지

2) 기획 Figma 자료

- Figma Screen Flow Chart, Figma UI/UX 및 기능정의 자료, 프로토타이핑

3) 디자인 Figma 또는 PSD(포토샵) 자료

- 홈과 서브 디자인 자료 및 웹스타일 가이드

4) 퍼블리싱 자료

- html, css, jquery

5) 개발 자료

- 개발 소스 및 ERD 등 개발 자료

🔥 서비스의 차별점


만약 다음 3개의 질문 중 1개라도

해당된다면 이 서비스를 적극 추천드립니다.


Q1. 프로젝트 드롭 없이 서비스를 런칭하시고 싶으신가요?

저희 밸류랩스에 찾아오시는 많은 스타트업 대표님들이 프로젝트 드롭 경험이 있습니다. 정부 지원금 5천만원~1억원을 들여서 서비스를 개발했지만 아이디어를 제대로 구현하지 못하거나 오류가 너무 많아서 오픈을 포기하고 다시 처음부터 시작하시면서 오시는 경우가 너무 많습니다.


이유는 기획 없이 바로 디자인/개발을 진행한 경우였습니다. 기획자는 부재했지만 디자이너나 개발자가 결과적으로 기획을 병행했고, 그로 인해 프로젝트 기간이 지연되고 드롭되는 일이 발생하게 됩니다.


저희는 메인 타겟부터 정확하게 설정 후 숲을 볼 수 있는 메뉴구조도(Screen Flow Chart) 작성 후 UX 전문툴인 Figma를 활용해 시연 수준이 가능하도록 기획하는 것이 차별점입니다.


Q2. 경쟁 서비스 대비 차별점이 명확한 서비스를 만드시고 싶으신가요?

다른 에이전시에선 고객사의 요구사항을 분석하고 요구사항대로 기획을 진행합니다. 그러나 저희는 고객사의 눈 높이를 넘어서서 메인 타겟을 분석하고 저희가 수년간 수백개의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쌓은 경험을 토대로 매주 제안하는 기획을 드리고 고객사의 피드백을 받아 보완합니다.


Q3. 프로젝트 전체 예산을 아끼고 싶으신가요?

기획을 먼저 완료하고 디자인과 개발을 진행하면 그 만큼 디자인과 개발 수정의 양은 줄어들게 됩니다. 기획을 배제하거나 허술하게 하게 되면 기획 한 파트에서만 시간과 비용을 들이면 될 일을 기획/디자인/개발 3개 파트에서 시간과 비용을 들이게 됩니다. 또한 기획의 비전문가인 디자이너와 개발자가 진행할 경우 전체 서비스의 요소들이 일관되지 않게 개발되게 되게 됩니다.


그래서 탄탄한 기획이 필수라는 말씀을 드리고, 기획 단계에서 풍부하게 고민하고, 수정하고, 보완하게 되면 이후 디자인, 개발 단계에선 빠르게 개발 런칭하는데 집중할 수 있고 그 만큼 시간과 비용을 아껴 성공적으로 런칭할 수 있습니다.


업무 프로세스

1. 프로젝트 문의
메시지 문의 또는 전화 상담을 통해 상담 진행
2. 서비스 파악 미팅
ZOOM을 통해 밸류랩스의
업무 산출물 및 업무 프로세스 확인
3. 전자 계약 체결
글로싸인을 통해 전자계약 진행
4. 프로젝트 착수
소통 채널 안내,
담당 매니저 배정
5. 메인 타겟 유저 분석
고객사의 서비스를 사용할 메인 타겟 유저 분석 및 리뷰, 컨펌 및 수정
6. 서비스 메뉴 구조도
서비스의 전체 숲이 되는 최적의 메뉴구조도 제안, 컨펌 및 수정
7. 서비스 UX/UI 기획
FIgma로 기획, 프로토타이핑 작업 기능정의  리뷰, 컨펌 및 수정
8. 프로젝트 완료
최종 수정, 컨펌 및 완료
향후 A/S 및 유지운영

자주 묻는 질문

Q. 아이디어만 있는 경우에도 시작할 수 있을까요?

A. 네, 어떤 아이디어인지 설명해 주시고, 경쟁 또는 참고 서비스만 알려 주시면

메인 타겟 유저 정의서를 저희쪽에서 작성하여 리뷰해 드리고, 보완하게 됩니다.

이 때부터 혼자 아이디어를 가지고 지지부진하게 진행하시던 업무에 속도가 붙게 될 것입니다.


Q. 턴키 개발이 맞나요?

A. 네, 기획부터 디자인, 퍼블리싱, 개발 모든 파트의 작업자가 투입되는 턴키 개발 상품입니다.


Q. 투자를 받기 위한 설명 자료가 필요합니다. 설명 자료 작성이 가능하신가요?

A. 설명 자료를 별도로 작성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ppt 기획서일 경우엔 설명이 복잡해서 IR 자료로 부적합합니다.

그러나 Figma Prototype 자료는 실제 앱처럼 구현되기 때문에 기획 자료 프레젠테이션 URL을 공유해 설명해 주시면 됩니다.

저희 기존 고객사인 스타헤일로의 경우 실제 정부지원사업계획서 안에 UI를 첨부하여 R&D과제에도 선정되었습니다.


Q. 제공되는 기획과 디자인, 퍼블리싱, 개발 형태가 궁금합니다.

A. 기획과 디자인 모두 Figma URL 및 .fig 원본 파일로 제공합니다. 디자인 각 페이지는 png, jpg 등으로도 산출합니다.

퍼블리싱은 css, html, js이며, 개발은 php 기반으로 진행할 경우엔 라라벨 프레임웍, 파이썬 기반으로 진행할 경우엔 장고 프레임웍, 그리고 노코드로 진행할 경우엔 웹플로우 또는 버블로 개발 진행합니다.


Q. 문의사항 응대, 컨설팅도 해주시나요?

A. 당연합니다. 랜딩페이지 런칭을 잘 하실 수 있도록 꼭 기획, 디자인, 개발 관련이 아니어도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 컨설팅 해 드립니다.

프로젝트 시작 시 사용하게 되는 이메일과 노션, 디스코드 등으로 궁금한 점을 보내주시면 무제한 답변해 드립니다.


Q. 개발 후 자체적으로 해당 산출물을 수정할 수 있나요?

A. 네, php, 파이썬으로 개발 시엔 자체적 수정은 불가능하며, 노코드인 웹플로우, 버블로 개발 시엔 일부 자체적으로 수정하실 수 있도록 교육해 드립니다.

Q. 프로젝트 전 준비사항은 어떻게 되나요?

A. 아이디어를 자유양식(설명 글, pdf 파일 등)으로 보내주시거나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프로젝트는 이렇게 진행됩니다.

🚩 프로젝트 계약 전

1. 메시지 문의 : 메시지 문의 버튼을 클릭해 구매 상담 문의 진행

2. 전화 또는 ZOOM 상담 : 개발 진행이 적합한 경우 전화상담 또는 ZOOM 상담을 통해 개발 필요 사항 관련 추가 확인, 답변

3. 전자 계약 진행 : 글로싸인(https://glosign.co.kr/)을 통해 전자계약 진행

4. 착수금 50% 세금계산서 발행 및 입금

🚩 프로젝트 진행

1. 프로젝트 착수 : Notion 과 Discord 에 프로젝트 진척도/커뮤니케이션 환경 셋팅 및 고객사 초대

2. 고객사 보유 자료 업로드 요청 : 고객에게 제작하려는 랜딩페이지 관련 자료 구글 드라이브에 업로드 요청

3. 메인 타겟 유저 정의서

4. 메인 타겟 유저 정의서 고객사 ZOOM 리뷰

5. Figma로 UX/UI 기획

6. 피그마 기획본 고객사 ZOOM 리뷰

7. 디자인/퍼블리싱/개발 업무 시작 (기획 착수 약 2-3주 후)

* 매주 주간 보고를 통해 진척 및 이슈 보고를 통해 빠르게 진척, 오픈할 수 있도록 함.

8. 개발 90% 진척 시 노션으로 테스트 리포트 작성/오류 수정

9. 고객사 리뷰 컨펌 후 도메인 연결 런칭

10. 최종 검수 및 운영 교육

11. 프로젝트 완료

🚩 프로젝트 완료 및 하자보수

1. 프로젝트 완료 시
1) 고객사 최종 리뷰를 통해 추가적으로 반영하거나 제외해서 다시 한 번 완성도를 높이도록 합니다.
2) 산출물(구글드라이브, 노션, 피그마 등)을 메일로 제출해 드립니다.
3) 완료금 50% 세금계산서 발행 및 입금

2. 하자보수
1) 컨펌된 제작물에 하자가 있을 경우 무제한 수정해드립니다.
2) 프로젝트에서 기진행한 범위에서 벗어나는 새로운 아이디어일 경우엔 신규 견적으로 통해 F/U해드립니다.

3,300만원
총 2개월
최소형 서비스 평균 비용

✓ 약 30 페이지의 화면 UI
✓ 메인 랜딩 페이지
✓ 회원가입, 이메일 로그인 체계
✓ 서비스 또는 상품 목록, 필터, 상세
✓ 마이페이지
✓ Front 프로토타이핑

6,600만원
총 4개월
기본 서비스 평균 비용

✓ 약 60페이지의 화면 UI
✓ 베이직 서비스 기능 포함
✓ 채팅, 알림, 찜, 공유하기
✓ 고객 타입별(2종) 회원체계 분할
✓ 회원관리 등 간소화된 관리자

9,900만원
총 5개월
프리미엄 서비스 평균 비용

✓ 약 90페이지의 화면 UI
✓ 스탠다드 서비스 기능 포함
✓ 제안하기, 수락하기 등 고도화 기능
✓ 요금제, 결제, 정산, 관리자 고도화 기능
✓ 잠재고객 모집 랜딩페이지 기획/제작

견적 문의하기메시지 문의하기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3,300만원
총 2개월
최소형 서비스 평균 비용
6,600만원
총 4개월
기본 서비스 평균 비용
9,900만원
총 5개월
프리미엄 서비스 평균 비용

✓ 약 30 페이지의 화면 UI
✓ 메인 랜딩 페이지
✓ 회원가입, 이메일 로그인 체계
✓ 서비스 또는 상품 목록, 필터, 상세
✓ 마이페이지
✓ Front 프로토타이핑

✓ 약 60페이지의 화면 UI
✓ 베이직 서비스 기능 포함
✓ 채팅, 알림, 찜, 공유하기
✓ 고객 타입별(2종) 회원체계 분할
✓ 회원관리 등 간소화된 관리자

✓ 약 90페이지의 화면 UI
✓ 스탠다드 서비스 기능 포함
✓ 제안하기, 수락하기 등 고도화 기능
✓ 요금제, 결제, 정산, 관리자 고도화 기능
✓ 잠재고객 모집 랜딩페이지 기획/제작

3,300만원
총 2개월
최소형 서비스 평균 비용

✓ 약 30 페이지의 화면 UI
✓ 메인 랜딩 페이지
✓ 회원가입, 이메일 로그인 체계
✓ 서비스 또는 상품 목록, 필터, 상세
✓ 마이페이지
✓ Front 프로토타이핑

취소 및 환불 규정

💵 아웃소싱 업무 시작 후에도 7일 이내 100% 환불 보장

환불 금액은 정가가 아닌 실제 결제 금액을 기준으로 계산합니다.

- 서비스에 불만족하실 경우엔 100% 환불해드립니다.


가. 프로젝트 시작 8일 후 환불 규정

1. 밸류랩스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밸류랩스 책임 사유
1. 밸류랩스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100%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계약 금액의 2/3 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계약 금액의 1/2 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 피해 보상 규정

- 소비자 피해 보상의 분쟁 처리 등에 관한 사항은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따라 피해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 교환/반품/보증조건 및 품질보증 기준은 소비자기본법에 따른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따라 피해를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