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비스 기획
2022-12-21

고객사와 소통 시

고객사와 소통을 할 때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 모습이 어떤 것인지를 확실하게 물어보고 가는 것이 중요해요.

보통 고객은 아이디어만을 가지고 있고, 구체적인 모습에 얼마나 많은 고민이 필요한지 모르기 때문이에요.

다른 서비스들을 보면서 막연하게 우리 서비스도 이러한 기능을 넣으면 어떨까 라는 정도의 생각에서 시작해요.

그렇기 때문에 기획자가 제대론 된 가이드를 주고 개선해 나가야 해요.

완성도 있는 프로젝트는 많은 고민이 필요해요.

유익했다면! 이어서 읽어보기:)
수정사항이 많을 땐 메모하기

수정사항이 많을 땐 메모하는 습관을 들여봐요!

알아두면 좋은 서비스 기획 용어

서비스 기획에서 자주 사용하는 용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프로토타입과 프리토타입의 차이

프로토타입과 프리토타입의 차이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지금 바로 밸류랩스와
성공적인 협력을 시작해보세요.
Subscribe to our newsletter.
Thank you! Your submission has been received!
Oops!! Something went wrong while submitting the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