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비스 기획
2022-12-21

각 사이트 마다 다른 상품 이미지 표시

흔히 쇼핑몰에서는 상품에 대한 정보로 사진을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요.

그에 따라서 상품 이미지를 잘 보이게 표시 합니다.

상품 이미지를 표시 하는 방식은 각 사이트 마다 다른데요. 유명한 사이트 들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1. 쿠팡

쿠팡은 상품의 이미지를 왼쪽으로 나열을 하는데요.

보편적이지 않게 이미지를 나열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는 상품의 아래에 이미지를 나열합니다.

2. 네이버 쇼핑

네이버 쇼핑은 보편적으로 상품 이미지를

대표 이미지의 아래쪽에 나열을 하게 되는데요. 이러한 ui가

이미지 나열의 보편적인 사례입니다. 이미지가 많아질 시에는

작은 이미지의 양옆에 화살표 버튼을 두어서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11번가와 지마켓 역시도 네이버와 똑같은 이미지 ui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이미지를 표현하는 것은 상품의 가장 중요한 부분인데요. 그만큼 상품이 좀 더 매력적으로 잘보이기 위해서 다양한 표현방식을 쓰고 있습니다.

위 두가지의 보편적인 사례 뿐만 아니라 다른 곳에서는 이미지를 슬라이드 형식으로 보여주거나

하나의 공간에서 이미지가 자동으로 넘어가는 형식으로 보여주거나 하는 노력들이 있는데요.

각각의 서비스의 특성에 맞추어서 형식을 바꾸어 간다면 경쟁력있고, 좋은 서비스가 될거 같습니다!

유익했다면! 이어서 읽어보기:)
쉽게 지나칠 수 있는 기획용어

쉽게 지나칠 수 있는 기획용어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화면의 정보 구성 방법

화면의 정보 구성 방법

벤치마킹을 UI/UX에 녹이기

벤치마킹의 활용, UIUX에 어떻게 활용할까요?

지금 바로 밸류랩스와
성공적인 협력을 시작해보세요.
Subscribe to our newsletter.
Thank you! Your submission has been received!
Oops!! Something went wrong while submitting the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