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비스 기획
2022-12-21

데이터가 많은 화면의 기획

화면 기획을 하다보면 페이지 내에 들어가야할 데이터가 굉장히 많은 경우가 있어요

그런데 많은 데이터를 한 화면에 있는 그대로 전부 나열하면 가독성이 떨어지고 보기 불편할 수 있어요

그래서 이럴 때는 데이터를 분류해서 탭이나 화면 단위로 나눠주는 것이 좋아요.

예를 들어, 이렇게 커머스에서 판매에 대한 데이터를 다룬다면 상품정보, 배송정보, 결제정보 등으로 나눠서 표현할 수 있겠죠

이처럼 데이터를 분류하면 유저가 보기에도 편하고 이해하기도 편해지겠죠!

유익했다면! 이어서 읽어보기:)
기획자가 자기 계발을 한다는 것

자기계발의 필요성에 대해 알아보아요.

서비스의 듀토리얼, 코치 마크

코치 마크는 무엇일까요?

알아두면 쓸데있는 기획용어 - 팝업, 모달, 토스트 팝업 비교

팝업과 모달, 토스트 팝업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지금 바로 밸류랩스와
성공적인 협력을 시작해보세요.
Subscribe to our newsletter.
Thank you! Your submission has been received!
Oops!! Something went wrong while submitting the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