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비스 기획
2022-12-21

첫 페이지에서의 인상 - UVP 전달

어플 화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첫 페이지입니다.

우리 서비스가 전하고자 하는 UVP(Unique Value Propositon)를 충분히 전달할 수 있어야 합니다.

더불어 우리 서비스의 핵심 기능이 어디 있는지를 쉽게 전달할 수 있어야 하기도 하죠.

사용자는 세상에 갓 나온 서비스를 디자인이 화려해서, 인터랙션이 유려해서, 로딩 속도가 빨라서 쓰는 것이 아니에요.

내가 겪고 있는 문제를 해결해줄 수 있을 것 같아서 그 서비스를 쓰는 것입니다.

제품의 질적 개선은 이 조건이 사용자에게 받아들여지고 난 뒤 해도 늦지 않습니다.

서비스의 정체성이 잘 드러나는 어플 메인페이지 레퍼런스를 몇 가지 보시겠습니다.

​CGV의 메인 페이지입니다.

영화를 예매할 수 있다는 CGV의 UVP를 잘 전달하고 있어요.

지그재그의 메인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의류 쇼핑몰 및 의류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다는 강점이 잘 드러나요.

유익했다면! 이어서 읽어보기:)
고객사와 소통 시

고객사와 소통 시에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랜딩 페이지의 두가지 유형

랜딩 페이지의 두가지 유형

[기능 정의] 회원가입 기능 정의

회원가입 기능정의는 어떻게 작성해야 할까요?

지금 바로 밸류랩스와
성공적인 협력을 시작해보세요.
Subscribe to our newsletter.
Thank you! Your submission has been received!
Oops!! Something went wrong while submitting the form.